버마재비~
생명의 세계에는~
인간이 납득할 수 없는 질서도 존재한다.
그 가운데 하나가 가족을 잡아먹는 <동족포식>이다.
보편적인 동물의 먹이는 ‘동족’이 아니라 ‘이종생명체’다.
그러나 어떤 생명체는 동족을 포식한다.
그 하나가 [버마재비](사마귀)다.
어떤 생물은 어미나 아비가 새끼에게 자신을 먹이로 내어준다.
가끔 병들고 연약한 새끼를 잡아먹는 어미도 있다.
[버마재비]는 교미하던 수컷을 잡아먹는다.
그 이유는?
암컷은 짝짓기 후에 알을 낳기 위하여 많은 영양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짝짓기 도중에 수컷을 공격하고, 머리부터 씹어 먹는다.
참으로 끔찍하고 무서운 커플이다.
얼마나 잔인하고 무서운가?
사마귀는 자기와 짝짓기를 하던 수컷마저도~
날카로운 앞발로 조이고, 이빨로 아작아작 씹어 먹는다.
호랑이 보다 무섭다고 [버마재비=범아재비(호랑이 아저씨)]라 부른단다.
우리가 즐겨 찾는 무림에도~
[버마재비]보다 무서운 <꽃뱀>이 자주 출몰한다니~
정직하고 순진한 댄스마니아님들은 조심하고 또 경계해야할 것이다.
어중재비 생각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타임소녀 작성시간 26.06.06 보통 꽃뱀이 독이 없다고 알고 계시지만 꽃뱀의 독은 어금니 깊숙한 곳에 있습니다. 때문에 살짝 무는 정도에는 독이 나오지 않지요~
사람들이 독이 없다고 알고 있는 이유입니다.
깊숙이 물리면 독이 나오지요~~
깊숙히 물리지 마세요
괜찮을 정도까지만~~ -
답댓글 작성자사무엘 작성시간 26.06.07 타임소녀 아 그렇군요~~ㅎㅎ
ㄱ러니 물리지않도록 조심하면서
놀다 보내면 됩니다.
꽃뱀의 성향이 나타나면 바로 짜릅니다.
멍청하고 못난 늙은이야 꽃뱀이든 사기꾼이든
쉽게 당하는게 사회현상이니까요
꽃뱀 갖고 노는 제비 (제비족아님) 본적도
있읍니다.
잘아니 놀리듯 놀다가 한순간에 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사무엘
나처럼 멍청한 마니아는~
꽃뱀을 만나도 꽃뱀인지 잘 모르지요~~~ㅎ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07 범 보다 무서운?
버마제비,(곤충의 최상위 포식자)
더 무서운 꽃뱀(날라리)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범 내려온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