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운사~
선운사에 가신 적이 있나요
바람 불어 설운 날에 말이에요
동백꽃을 보신 적이 있나요
눈물처럼 후두둑 지는 꽃 말이에요
나를 두고 가시려는 님아
선운사 동백꽃 숲으로 와요
떨어지는 꽃송이가
내 맘처럼 하도 슬퍼서
당신은 그만 당신은 그만
못 떠나실 거에요
선운사에 가신 적이 있나요
눈물처럼 동백꽃 지는 그 곳 말이에요
눈물처럼 후두둑 지는 꽃 말이에요
나를 두고 가시려는 님아
선운사 동백꽃 숲으로 와요
떨어지는 꽃송이가
내 맘처럼 하도 슬퍼서
당신은 그만 당신은 그만
못 떠나실 거에요
선운사에 가신적이 있나요
눈물처럼 동백꽃 지는 그 곳 말이에요
눈물처럼 동백꽃 지는 그 곳 말이에요
눈물처럼 동백꽃 지는 그 곳 말이에요
전북 고창에 선운사(禪雲寺)는 동백꽃으로 유명한 절이다.
고요하고 경건한 절집에 붉디붉게 핀 동백꽃은~
우리에게 무슨 말인가를 하고 있는 것만 같다.
그 절 뒤란에 송이째 툭 툭 떨어진 뒹구는 그 붉디붉은 동백꽃을 보노라면~
삶의 무상함마저 느끼게 된다.
그래서 동백꽃 필 즈음~
선운사는 동백꽃을 보면서 삶의 의미를 돌아보려는 탐방객들로 붐비게 된다.
내 생각 ~ ~
<선운사> ~송창식~
https://youtu.be/F_plYIbfths?si=JjbHOUTV6KG5Ury9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렇군요~!?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10 선운사?
동백도 좋지만!
지금은 꽃무릇이 유명합니다.
뒷쪽은 선운산은 아주 아주 명산이고~~~~~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래요~!?
-
작성자사뿐도라 화경(和炅 )(온라인) 작성시간 26.06.11 5월초에
광주 죽녹원으로 해서
청보리밭..~~~선운사로~~
떡갈비와 영광굴비도 먹고~~
1박2일 즐거운 여행 다녀왔어요~~~~ㅎㅎ( 물어 보셔서 답해요~~ㅎ)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선운사에 가신 적이 있군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