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도움방1♠

나비효과~

작성자울짱(부산)|작성시간26.06.13|조회수211 목록 댓글 7

나비효과~

 

내일 일을 지금 알 수 있다면

후회 없는 내가 될 수 있을까

내가 지금 알고 있는 모든 걸

널 보낸 그때도 알았었더라면

리모컨을 들고 TV를 보다

드라마가 슬퍼 끄고 말았어

아무것도 없는 화면을 보다

사랑도 이렇게 꺼진 걸 알았어

난 살아있고 싶어서

너와 함께 있고 싶어서

너무 많은 날을 버리고 왔다

난 이제 내가 없다고 니가 다 가졌다고

화를 내고 싶지만 니가 없다

바보 같은 사랑을 했지

하지만 사랑은 바보 같은 것

전부를 주고도 항상 미안해하고

매일 아쉬워하며 마지막엔 결국 혼자 남는 일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

너를 보낸 후에 알게 됐던 것

널 보내기 전에 모두 알았더라면 미리 알았더라면

우리 지금 혹시 차 한잔을 같이 했을까

난 사랑하고 싶어서 정말 함께 있고 싶어서

너무 많은 날을 버리고 왔다

난 이제 내가 없다고

니가 다 가졌다고 화를 내고 싶지만 니가 없다

바보 같은 사랑을 했지

하지만 사랑은 바보 같은 것

전부를 주고도 항상 미안해하고

매일 아쉬워 하며 마지막엔 결국 혼자 남는 일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

너를 보낸 후에 알게 됐던 것

널 보내기 전에 모두 알았더라면 미리 알았더라면

우리 지금 혹시 차 한잔을 같이 했을까

 

<나비효과> ~신승훈~

https://youtu.be/9bZRXMYUDyc?si=xuIjG2f_ChdDz7y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수리(중앙고문) | 작성시간 26.06.13 그랑게
    한마디로
    있을 때 잘해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있을 때는 아쉬운 걸 몰라요~! ㅎ~~
  • 답댓글 작성자비수리(중앙고문) | 작성시간 26.06.13 울짱(부산) 춤꾼들도 거래처님들이
    있을 때는 귀한 줄 모르게
    행동하다 없을 때는 후회합니다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13 어항 속의 고기는
    귀한 줄 모른답니다.
    나 역시 필부 인지라?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누구나 그렇다고~~~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