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효과~
내일 일을 지금 알 수 있다면
후회 없는 내가 될 수 있을까
내가 지금 알고 있는 모든 걸
널 보낸 그때도 알았었더라면
리모컨을 들고 TV를 보다
드라마가 슬퍼 끄고 말았어
아무것도 없는 화면을 보다
사랑도 이렇게 꺼진 걸 알았어
난 살아있고 싶어서
너와 함께 있고 싶어서
너무 많은 날을 버리고 왔다
난 이제 내가 없다고 니가 다 가졌다고
화를 내고 싶지만 니가 없다
바보 같은 사랑을 했지
하지만 사랑은 바보 같은 것
전부를 주고도 항상 미안해하고
매일 아쉬워하며 마지막엔 결국 혼자 남는 일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
너를 보낸 후에 알게 됐던 것
널 보내기 전에 모두 알았더라면 미리 알았더라면
우리 지금 혹시 차 한잔을 같이 했을까
난 사랑하고 싶어서 정말 함께 있고 싶어서
너무 많은 날을 버리고 왔다
난 이제 내가 없다고
니가 다 가졌다고 화를 내고 싶지만 니가 없다
바보 같은 사랑을 했지
하지만 사랑은 바보 같은 것
전부를 주고도 항상 미안해하고
매일 아쉬워 하며 마지막엔 결국 혼자 남는 일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
너를 보낸 후에 알게 됐던 것
널 보내기 전에 모두 알았더라면 미리 알았더라면
우리 지금 혹시 차 한잔을 같이 했을까
<나비효과> ~신승훈~
https://youtu.be/9bZRXMYUDyc?si=xuIjG2f_ChdDz7yq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수리(중앙고문) 작성시간 26.06.13 그랑게
한마디로
있을 때 잘해 ㅎㅎ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있을 때는 아쉬운 걸 몰라요~! ㅎ~~
-
답댓글 작성자비수리(중앙고문) 작성시간 26.06.13 울짱(부산) 춤꾼들도 거래처님들이
있을 때는 귀한 줄 모르게
행동하다 없을 때는 후회합니다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13 어항 속의 고기는
귀한 줄 모른답니다.
나 역시 필부 인지라?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누구나 그렇다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