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도움방1♠

콜라텍 야화 --- 춤이란 정답이 없다

작성자비수리(중앙고문)|작성시간26.06.14|조회수442 목록 댓글 30

이 글은 아주 오래전  어느 여회원님이

제 글에 장문의 댓글을 쓴 내용인데

글이 좋아 저장해 둔 것을 가져 왔음

 

춤이란 정답이 없다고
생각 합니다.
수학 문제도 아니고

춤선생 마다 다 다른데
장답이 어디 있어요.
예쁘게 선이 아름답게
상대에게 불편하지 않게
리드 잘하고 서로에게
춤 출 때 잘맞고 편하면

즐거운 춤이죠

프로가 될 것도 아니고
지도자가 될 것도 아닌데
서로 상대를 까버리면서까지

잘난척 할 필요는 없다 생각을 합니다.

벼도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했어요.
하물며 인간이 잘났으면
뭘 얼마나 잘났다고

자기 위에 사람 없는듯 고개 쳐들고
잘난척 떨들어 봤자죠

함께 춤을 춘 상대가

판단하는거라 생각해요.
본인이 판단 하는게 아니고

함께 춤을 춘 상대가

얼마나 편하고 리드를 잘해서

즐겁게 췄느냐가 중요한거죠

 

그 동안 춤에 글 올리는 사람들 보면서

참 기가 막힌다 생각했죠

제가 아는분들 정말 춤에 대해서 잘 아시고

춤 잘 추시는 분들은 아무런 말씀 없으셔요.
"함께 추시고도 아주 즐겁게 잘 추었습니다."
이렇게 상대에게 말 하죠
정말 잘 춰서 그리 말 하겠어요.

춤을 춘 상대에 대한 예의죠
기본이 된 분들은  절대로 떠들지 않습니다.
본인 자신들이 뭔가가 부족한 것을 채우기 위해
온에서 오프에 와서 떨들죠
완벽한 인간은 없어요.
제가 알고 있는 춤 고수분들은

다 겸손 하시고 조용 하시죠

 

2026.        06.      14

 

비     수    리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무엘 | 작성시간 26.06.14 한마디로 정답이 없는게 아닙니다.
    다만 대부분 정답을 못하기에 머 선생될것도
    아니고 즐기면 되지~~ 합니다.
    안되니 스트레스 받으니~ 정답이 없고 자기 편한대로
    하는게 좋고 백인백색 다 틀리다고 말하는데...
    자기위안입니다.머 이런방에서야 듣기좋고 그저
    그러면 좋다고들 하는데....
    현실 춤방에 가면 전혀 아니죠
    잘추는사람 못추는사람~
    잘추는 사람은 대접받고 늘 즐거운 반면
    그렇지 않은사람은 그 반대가 되는게 사실입니다.
    이글에 반박성글을 단 브님의 말이 일리가 있는게
    바로 저의 생각입니다.
    물론 이런 저런 생각들의 글이 많은게 좋은겁니다.
  • 작성자일산 친구 | 작성시간 26.06.14 ㅎ~~~
    건강 하세요.^^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14 세상에는 없는것 3가지?
    정답, 비밀, 공짜. ㅎㅎㅎㅎㅎㅎ
    에~~~~~또 뭐가 있더라?
  • 답댓글 작성자사무엘 | 작성시간 26.06.15 세가지 다 있긴합니다.
    세상에 정답이 없으면 안되지요
    수능에 정답이 없으면 교육정책이 절단날듯ㅎ
    비밀은 없는것이 엄청 많습니다.
    비밀이라 말하면서도 바로 비밀이 아닐듯이
    다 말하는것도 있고~~ 다 아는 비밀도 많고~~
    공짜 많습니다. 하지만 그중 꽤 많은부분이
    사기성입니다. 그래도 꽁짜는 존재합니다.
    그리고 없는거 엄청 많아요~~
    세상에 없는거~~ 귀신도 그렇고 생각해보세요 ㅎㅎㅎ
  • 작성자울짱(부산) | 작성시간 26.06.15 정답은 있지요~!!?
    말대로~
    예쁘게 선이 아름답게~
    상대에게 불편하지 않게 리드 잘하고 ~
    서로에게 춤 출 때 잘 맞고 ~
    편하면 즐거운 춤이죠~!!=======이것이 정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