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도움방1♠

품위 맞추기~

작성자울짱(부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200 목록 댓글 18

품위 맞추기~

 

강호 무림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북적거린다.

눈만 마주쳐도 미소로 화답하며 적극적으로 잡아주는 여자도 있고~

손을 내밀어도 안면을 무시하고 쉽사리 잡아주지 않는 여자도 있다.

 

이렇든 저렇든 마주잡고 나왔으니~

품위와 미소를 장착하고 상대방과 시선을 맞추며~

마음에 기껍지 않더라도 긍정적인 사고로 온화하게 대하면서 놀아보자.

 

누구나 저마다의 일상도 있고~

누구나 자기만의 고민도 있고, 난관도 있을 수 있다.

하지만 플로어에 올라온 만큼, 모두를 털어버리는 마음자세가 필요하다.

 

힘들고 피곤한 하루를 보냈다고~

인상을 쓰거나 불쾌한 행동이면, 댄스마니아답지 못하다.

그다지 신명이 나지가 않더라도,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화답해야한다.

 

페어댄스라는 상황에서~

언제나 마음에 드는 파트너하고만 출 수는 없다.

자기보다 하수면 이끌어주고, 자기보다 고수면 정성을 다하면 된다.

 

상대가 자기보다 하수라고~

상대를 무시하듯 깔보든지, 자만심을 내보이지 않도록 주의하고~

상대를 가르치듯 지도하듯, 거만하게 굴어서도 예의가 아닐 것이다.

 

무림도 하나의 사회생활이니~

적당한 수준의 자아표현은 도움이 되겠지만~

절대로 자신의 실력이나 외모의 매력에 대해서 자만하지 마라.

 

누구나 이기적인 인간이므로~

자신의 실력이나 매력의 과대평가는 흔한 일이지만~

그러다 잘못하면 거만한 몸가짐이나 태도로 추태를 보일 수도 있다.

 

박자 맞추기~ 리듬 맞추기~ 기호 맞추기~ 품위 맞추기~

당당하되 거만하지 말고~

다정하되 비굴하지 말자~!!

내 생각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노병은 죽지 않는다. 사라질 뿐이다~!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5 춤추는
    순간만큼은
    최선을 다해
    즐깁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춤추는 순간 만큼은 최선을 다하기는 하는데~
    댄스를 위하여~?
    작업을 위하여~?
    알품기 위하여~?
  • 답댓글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6 울짱(부산) 저는
    그냥~
    춤과 음악이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춤과 음악과 파트너와 스스로에게 최선을 다하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