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 1방 출석부른다.
울짱~!
한밤애~!
블루버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밤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모임이
살아있는 생물처럼
확 피어났다가
쪼그라들었다가
또 보약 좀 먹고 생기 좀 돌아왔나? 하다가
언제 보면
아예 밥숟갈 놓기도 하고..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시간 26.06.16 한밤애
무도장도 살아남으려면~
아주 고급화로 가든지~!?
아주 저질화로 가든지~~?
예전 카바레처럼 ~11시까지 하든지~!! -
답댓글 작성자한밤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울짱(부산)
말도 안되는 흰소리이긴 한데...
제 생각에는
콜라텍 단속을
옛날 불법영업을 일삼던 캬바레처럼
단속을 엄히 하면
혹시..살아나지 않을까 싶네요.
방송기자 대동해서 콜라텍을 급습해서
춤추다 걸린 남녀들이 방송에 나오고
일부는 뒷문으로 튀고,
일부는 창문으로 뛰어내려 도망가고
아줌마들은 시장바구니를 보관소에 맡겨놓고
놀다가 카메라가 들이닥치면
구석에 쪼그려 앉아 얼굴 감추고...
뭔가 놀이터에 긴박감과 스릴과 서스펜스 등
예측 할 수없는 긴장감과 불안감을 주면
혹시 그 짜릿한 맛을 못 잊어
멋진 님들이
다시 돌아올지도 모르죠.
요즘 춤방은 너무 히마리가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시간 26.06.16 한밤애
나이트컬럽도 갔고~
노래방도 갔고~
카바레도 갔고~
콜라텍도 가고~~
새로운 형식의 고급진 댄스방이 등장하면~~~ㅎ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16 다 시대의 탓이지요!
그러다 또 음지에 햇빛이
들수도? 아닐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