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도움방1♠

심생도야~

작성자울짱(부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165 목록 댓글 12

심생도야~

 

심생도야(心生道也)~

어떤 악인을 상대하더라도~

살심을 품지 말고, 오직 올바른 일을 행한다고 생각해야만~

마에 빠지지 않고, 자기 스스로 본성을 잃지 않을 수 있다.

 

심생도야~

어떤 여인을 상대하더라도~

사심을 가지지 말고, 오직 올바른 리드를 하려고 노력해야~

욕망에 빠지지 않고, 자기 스스로 이성을 잃지 않을 수 있다.

 

심생도야~

어떤 댄스를 추더라도~

욕심을 가지지 말고, 오직 올바른 댄스를 추려고 노력해야~

옆길로 빠지지 않고, 자기 스스로 초심을 잃지 않을 수 있다.

 

심생도야~

댄스든 여인이든~

욕망을 끌리지 말고, 오직 반듯하고 당당하게 임해야~

수렁에 빠지지 않고, 자기 스스로를 지키면서 성취할 수 있다.

 

군자대로행(君子大路行) : 군자의 행보엔 거리낌이 없고~

장부기개세(丈夫氣槪世) : 장부의 기개는 세상을 뒤덮는다.

군자처럼 장부처럼 당당하고 반듯하며 거리낌이 없어야할 것이다.

내 생각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비수리(중앙고문) 음심이 없는 남자는 없을껄요~!?
  • 답댓글 작성자비수리(중앙고문) | 작성시간 26.06.19 울짱(부산) 내시들도 있었다는디 ㅎ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비수리(중앙고문) 그건 나도 모르겠고~~~ㅎ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19 잿밥없는 염불은
    그닥 재미가 없겠지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보상 없는 노력은 허무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