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험▒ 도움방1♠

참새 방앗간~

작성자울짱(부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265 목록 댓글 16

참새 방앗간~

 

아침이 밝는구나

언제나 그렇지만

오늘도 재 너머에

낟 알갱이 주우러 나가봐야지

아침이 밝는구나

 

바람이 부는구나

언제나 그렇지만

오늘도 허수아비

뽐을 내며 깡통소리 울려대겠지

바람이 부는구나

 

햇볕이 따갑구나

언제나 그렇지만

오늘도 어디 가서

물 한모금 추기고 재잘대야지

햇볕이 따갑구나

 

희망은 새롭구나

언제나 똑같지만

커다란 방앗간에

집을 짓고 오손도손 살아봐야지

희망은 새롭구나

 

이제는 졸립구나

언제나 그렇지만

마누라 바가지는

자장가로 부르는 사랑의 노래

이제는 졸립구나

 

아침이 밝는구나

바람이 부는구나

햇볕이 따갑구나

희망은 새롭구나

이제는 졸립구나

아침이 밝는구나

바람이 부는구나

 

<참새의 하루> ~송창식~

https://youtu.be/0fqtesY3guw?si=XxSvto78DYAaghD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런 여인이 좋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22 울짱(부산) 
    지가 아쉬울때만!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ㅎㅎ~~~ ㅋㅋㅋ
  • 작성자푸른솔향기(포항자문) | 작성시간 26.06.21 여름 옷이 둘다 얇으니
    밀착하면 전기가 빨리 통해요
    남의 살결이 좋아서 텍 다녀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울짱(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마주치는 눈길에~
    스쳐가는 살결에~ 전기가~~~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