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침 ▒ 편 지♣

소녀의 꿈

작성자다앙다앙(아침편지방)|작성시간26.06.18|조회수27 목록 댓글 4

소녀의 꿈
정말
소녀였을 땐
소녀이고 싶지 않았다.
왠지 작은 체구에
큰 꿈을 담기 어렵다고 믿었기 때문일까
소녀의 꿈을
이루었을 땐
소녀이고 싶었다.


- 김승희의《시간 가는 줄 모르고》중에서 -


* 아이는
어서 어른이 되고 싶어 하고,
어른은 아이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 합니다.
시간의 속도는 나이만큼 빨리 흘러
10대에는 10km로 흐르던 시간이
60대에는 60km로 흐른다지요.
하지만 소녀의 꿈은 늘
그 자리에 있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느낌한마디 남기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8 60킬로가
    이렇게
    빠른줄을 전에는
    몰랐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앙다앙(아침편지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하얀눈꽃부회장님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18 소녀뿐만 아니라
    소년도 그렇고. ㅎ

    다들 그럴것 같아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다앙다앙(아침편지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늘엔님 귀한꼬리글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