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대문 무도장으로 놀러가유

작성자쪽집게 무당|작성시간26.06.11|조회수296 목록 댓글 1

 

궁금  했다

오래동안  기둘리고     소문듣고  함

갔읍니다

 

아   물론

옆에   댄스고수인  여선수님을  델꾸   갔지요

멋진  무도장을  상상하머  추억으로  

기억할  시간을  만들기  위함에서  입니다  ㅠㅠㅠ

 (괜히  어설픈  여자   부킹받아   춤망치고  시간 허비 할까봐..)

 

우선

식당에서  닭볶음탕에    소주랑  밥

엄청  맛나개   먹었읍니당

세상에  뭔닭이  글케  연하고  부드럽고     싱싱한지   미쵸요

여지껏  먹어본중   최고였음    <먹어야  신나개  놀쥬 ..   ㅎ>

 

        무도장안  구경함   (좋은점)

1-  천장   네온싸인  불빛이  넘  아름답고  이쁘서    깜짝  놀랐네요

       (콜라택중  첨으러  넘버1  입니다)     성남에  궁전콜택도  멋쩌음

2-  벽면이   넘 멋지고  깨끗하고  환해서    코가  뻥뚫리듯이  시원해서   깜짝 놀랐읍니다

       (보통  무도장들은  시커머서  답답하고  춤추먼서    우울 햇는디~)

3-  옷 때깔이  살고   짝구두가  더욱  빛나서리    기분이  짱   였읍니다

          딴여자들도  옷이머  구두가  이뻐  보였음

       (네온싸인  불이  멋쩌서   글케  빛추었나  봅니당)   그냥  서  있어도  기분이  좋은  무도장  임다

 

오픈   다음날

금요일날  가서   엄청  잼나게   놀면서

난생  첨으러     천장  네온불과   벽면만을   바라보면서  놀앗음

      무려   4시간동안                    흐흐흐흐

그다음날 

토요일도   두번째  방문하여    잼나게    놀고  왔네유

 

30분  거리

영등포쪽으로   놀러 갈때마다

 

가끔

동대문  무도장이   생각 납니다

  (천장 네온불  + 벽  아름다음  )   옷  때깔이  살고   빛나던  구두       춤빨도   최고  였는딩

영등포에  있다먼

자주  갈텐디  ....

 

 

동대문  무도장

늘  번창  하시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쪽집게 무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콜라택 새로 오픈 하는곳은
    동대문 시티무도장 처럼
    1- 천장 네온싸인이 멋쪄야 합니다
    2- 벽면이 시원하고 현대식으로 멋쪄야 할듯 ..그래야 기분 짱
    앞으로 춤추는 댄스인들도
    저런 멋지고 아름다운 곳에서 춤추고 싶다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