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970년대 군대와 1980년대 군대의 차이점-TOP7

작성자고향산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37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맨스파파 | 작성시간 26.06.17 저는 개인적으로 빳다가 차라리 합리적이라고 봅니다. 적어도 인격적 모욕은 덜하니까요. 참 빳다 많이 맞았는데.. 그 험한시절에도 빰을 맞아보거나 주먹질을 당해본적은 없습니다. 조인트도 좀 많이 맞았구나.. 와 조인트 제대로ㅠ맞으면 걷지도 못함.. 근데 m16분해결합은 지금도 하라면 하겠는데 k2는 도무지 기억이 안남..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70년대 복무한 분들은 사즐모 카페에 드문분들일 겁니다-
    모다 70이 넘어버렸으니까요
    아주 생생한 경험을 아직도 기억 하시는 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