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도장▒소개♣

무도장소개

작성자시나브루|작성시간26.05.28|조회수1,015 목록 댓글 5

안양역 앞 1번지에 6층 서울의달

재오픈했니는지요?

아님 영원히 폐업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암컷 | 작성시간 26.05.28 이곳에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여러분과 좋은 대화와 아름다운 순간들을 함께 나누길 기대합니다. 이 커뮤니티에 앞으로도 행복과 우정, 그리고 평화가 가득하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딱조아 | 작성시간 26.05.29 로맨스 스캠 멘트네...
  • 답댓글 작성자젠틀멘. | 작성시간 26.05.29 딱조아 영업을 한다는건지 안한다는건지 애매모하네요
  • 작성자대변인 | 작성시간 26.05.31 동문서답
  • 작성자채령 | 작성시간 26.06.02 아직 영업을 안하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