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역 앞 1번지에 6층 서울의달
재오픈했니는지요?
아님 영원히 폐업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암컷 작성시간 26.05.28 이곳에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여러분과 좋은 대화와 아름다운 순간들을 함께 나누길 기대합니다. 이 커뮤니티에 앞으로도 행복과 우정, 그리고 평화가 가득하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딱조아 작성시간 26.05.29 로맨스 스캠 멘트네...
-
답댓글 작성자젠틀멘. 작성시간 26.05.29 딱조아 영업을 한다는건지 안한다는건지 애매모하네요
-
작성자대변인 작성시간 26.05.31 동문서답
-
작성자채령 작성시간 26.06.02 아직 영업을 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