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도장▒소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굿모닝생활체육"무도장 초대형 규모 오픈

작성자국헵번(더오페라)|작성시간26.06.02|조회수704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金선달 | 작성시간 26.06.02 옛날 을지로 6가 계림극장 자리인데 교통도 좋고 넓고 분위기도 좋아요.
    다만 아직 제대로 자리가 안잡힌점도 있지만....
    시간이 다 해결해 줄것이고요,
    많은 성원과 사랑 부탁 합니다.
  • 작성자천년의 꽃 | 작성시간 26.06.02 👍 👍 👍 👍 👍
  • 작성자돌이 | 작성시간 26.06.02 전에 카바레자리에 콜라텍이 들어서는것 같아요
    청량리 현대도 태평양카바레에 자리고요
    여기도 을지 카바레(?) 자리 같네요
    어쨋든 잘되길 바랍니다
  • 작성자강동구 | 작성시간 26.06.03 제기동 아자 처럼 저녁 늦게 까지 한다는 소문만 나면 손님은 모여 듭니다.
    손님이 없더라도 약속한 밤 9시까지 음악이 나오고 영업을 계속 한다면
    제기동 아자처럼 손님들로 호황을 이룰겁니다.
    부디 대박내세요~~
  • 작성자rangerg.h.b | 작성시간 26.06.05 문제는 올갠인데 ...
    업주님이 인식을 못하는거 같습니다. 특히 한분 가는곳마다 춤꾼들의 민원이 끊이지 않았고
    청량리에서는 시작하자마자 빗발치듯이 민원이 쏟아져서 그럼 기왕시작한거니 1개월만 하기로하고
    짤린분인데 여전히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