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金선달 작성시간 26.06.02 옛날 을지로 6가 계림극장 자리인데 교통도 좋고 넓고 분위기도 좋아요.
다만 아직 제대로 자리가 안잡힌점도 있지만....
시간이 다 해결해 줄것이고요,
많은 성원과 사랑 부탁 합니다. -
작성자천년의 꽃 작성시간 26.06.02 👍 👍 👍 👍 👍
-
작성자돌이 작성시간 26.06.02 전에 카바레자리에 콜라텍이 들어서는것 같아요
청량리 현대도 태평양카바레에 자리고요
여기도 을지 카바레(?) 자리 같네요
어쨋든 잘되길 바랍니다 -
작성자강동구 작성시간 26.06.03 제기동 아자 처럼 저녁 늦게 까지 한다는 소문만 나면 손님은 모여 듭니다.
손님이 없더라도 약속한 밤 9시까지 음악이 나오고 영업을 계속 한다면
제기동 아자처럼 손님들로 호황을 이룰겁니다.
부디 대박내세요~~
-
작성자rangerg.h.b 작성시간 26.06.05 문제는 올갠인데 ...
업주님이 인식을 못하는거 같습니다. 특히 한분 가는곳마다 춤꾼들의 민원이 끊이지 않았고
청량리에서는 시작하자마자 빗발치듯이 민원이 쏟아져서 그럼 기왕시작한거니 1개월만 하기로하고
짤린분인데 여전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