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글방♣

비오는날

작성자하양 (수원 총무)|작성시간26.06.21|조회수435 목록 댓글 22

비오는날 날궂이 참잘했네요~^^

막차타고오신다신 눈송이 지회장님
첫차타고 오셔서 일찌매님이랑
접시 비닐씌워주시고 계시네요
감사합니다

상남자 지회장님 음식셋팅해주시고 수고 마니해주셨읍니다

세분 미남 미녀분이시네요 ㅎ

댄짱님 아바자문님께 👍

맛나게 먹고보자

우린 계란도 반쪽씩 나눠 먹어요

오랜만에 나온 용이 부끄러워서 ㅎ

상남자
지회장님 김선숙 댄스스포츠회장님
우리 잘어울려요?ㅎ

동행님 수리님 두분이 진지하시네요

조이천사님이 찬조하신 담금주마시고
하양이 뿅 갔어요 ㅎ

건전한 ㅅㅅㅎ을 왜치는 까칠이님

마시고 먹자 즐거이ㅎ

남부지역 홍보하십니다

나르샤 중앙총무님 홍보하십니다

서부지역 홍보하십니다

경품 왜 난 안부를까

나두 불러요 ㅎ

아휴 힘들어라 ㅎ

배고프다 밥먹으러가요 ㅎ

저건머지? 술인가 ㅎ

김선숙 회장님 열심히 홍보하시네요

이상 비오는날인데 불구하고
많은분들이 참석하셔서
날궂이 잘했읍니다

하양인 또 관광차타고
놀러가는중에 후기쓰고 있어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산 친구 | 작성시간 26.06.21 ㅎ~~~
    고생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양 (수원 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엉클장(수원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22 하양총무님이 수고가 많습니다.
    덕분에 잘 놀다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양 (수원 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수원엔 엉클장님이 안계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상남자(수원지회장) | 작성시간 26.06.23 우리 총무님 센스쟁이
    멋지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