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갈다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02|조회수232 목록 댓글 23

 

갈다. 갈았다. 계절이 바뀌면 여자를 살찌게 하는 방법도 바뀌어야한다. 뜨거운 라면만 주다간 찬밥 신세가 된다. 갈았다. 콩을 맷돌에 넣고 빙글빙글 갈았다. 시간을 들이고 정성을 들였다. 대충 갈아 들 갈린 콩알이라도 나오면 그 잔소리에 내가 갈린다. 드디어 완성 된  완벽한 작품이다. 집에 소금이 없어 애정으로 간을 맞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창숙(인천)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02 맥베드(부천)가자 
    한번은 먹어줘야져 ㅋ
  • 작성자타임소녀 | 작성시간 26.06.02 ㅎ 땅콩알레르기가 있는 저는 고소한 콩국수에 땅콩은 왜 갈아 넣는지 어느 순간 그림의 떡이 되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알러지 조심하세요.
    꼭 물어보고 드셔야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타임소녀 | 작성시간 26.06.03 맥베드(부천)가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쥬디(댄포홍보대사)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