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봤다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03|조회수141 목록 댓글 12

 

봤다. 책을 봤다. 일반인은 독서를 했다, 혹은 책을 읽었다, 라고 표현을 하겠지만 나는 다르다. 그게 일상인 나로서는 길을 걷다 보면 사람과 차, 간판의 글씨 같은 게 눈에 자연스럽게 들어오듯이 책이 눈에 들어왔을 뿐이다. 하여간 봤다. 책을 봤다. 잘난척 히지 말고 늘 겸손하라는 말씀에 밑줄을 치면서 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창숙(인천)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03 저는 눈이작아
    암것도 안보입니다ㅠ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난 눈만 커서
    암컷만 보여요
  •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 | 작성시간 26.06.03 조심해서 오세요 ㅎ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03 글은 안읽고
    책만 보고 계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