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역시 나는 아부가 체질~~~ㅋㅋㅋ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작성시간26.06.05|조회수313 목록 댓글 27

저의 아부 본능에

제가 가끔 놀랍니다.~~ㅋㅋ

 

살아 남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인지

 

아니면 

본능에서 나온

자연스런 행동인지...

 .. . .. . . .. . .... ...

 

어제 선거사무원특별휴가로

하루 쉬고

오늘 출근했습니다.

 

(어떤 분의 댓글처럼

이틀을 쉴 수도 있지만

6개월짜리가 뭔 배짱으로...)

 

남들 다 근무하는 날

본의 아니게

저만 쏙 빠져서 

하루 쉬었으니

 

빈손으로 출근하기 뭣해서

호두파이를 2개 사서 출근했습니다.

. .. . . .. .

 

생각지도 못한

호두파이 출현에

다들 얼마나 좋아 하시는지..~~

 

아마 

사무실 사람 

그 누구도 

제가 선물? 을 가지고 오리라곤

생각도 못하고 있었겠지요.

. .. . .. 

 

어제는사무실에 하루종일

에어컨도 되지 않았다고 하면서

 

저의 탁월한 선택을

부러워하십니다.~~ㅎㅎ

.. ..  .. . .. 

 

역시 저는

눈치는 9단이고

아부가 체질이고

센스도 만렙인

그런 여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제가 생각해도
    타고난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자연스럽게
    아주
    잘~~ 하고 있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08 나르야(남부지회장) 
    그도 재능이지!ㅎㅎ
  • 작성자보금자리(구미) | 작성시간 26.06.08 아부의 표현은
    교양이 올바르고
    타의 모범이 되시는
    훌륭한 분 이라고
    생각 합니다
    바로 그런분이
    나르야 남부지회장님
    이라고 생각해 봅니다
    만나진 않았지만
    글~~표현에서
    이미 점수를 후하게
    드려 봅니다~~ㅎㅎ
    ~항상 건강 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보금자리님의
    후한 칭찬에
    어깨춤이 절로 납니다.

    이 즐거움을
    수련회까기 잘 간직해서

    사교부문에서
    꼭 1등을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금자리(구미) | 작성시간 26.06.12 나르야(남부지회장) 
    네~~ㅎ
    꼭~꼭~그렇게
    되실 꺼예요
    미리~미리~응원을
    살포시 드려 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