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의 애환
초가집 지붕에 올라 누구 약오르라고 사다리를 걷어찼다. 오줌 쌌다.그냥 조용히 티 안 나게 쌌다. 약 오른 놈 오줌까지 맞으면 초가집에 불지른다. 그럼 고추 탈까봐 티 안나게 속으로 쌌다. 초가집 지붕 위에는 화장실이 없다. 휴지 비스무례한 건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누구, 나?
-
답댓글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시간 26.06.05 맥베드(부천)가자 저요.
나르야요...
남부지회장요.. -
작성자바람돌 작성시간 26.06.05 살땐 퍼뜩 사고,
묵고 잪어면 세리 묵고,
졸리마 디비자고...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살땐 눈치봐서 사야합니다.
빨라도 늦어도 클납니다. 푸뜩
먹고 잡아도 먹을 게 업흡니다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07 잘 먹고,
잘 싸고?
잘 해야 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