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애환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128 목록 댓글 6

그놈의 애환

 

초가집 지붕에 올라 누구 약오르라고 사다리를 걷어찼다. 오줌 쌌다.그냥 조용히 티 안 나게 쌌다. 약 오른 놈 오줌까지 맞으면 초가집에 불지른다. 그럼 고추 탈까봐 티 안나게 속으로 쌌다. 초가집 지붕 위에는 화장실이 없다. 휴지 비스무례한 건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누구, 나?
  • 답댓글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 작성시간 26.06.05 맥베드(부천)가자 저요.
    나르야요...
    남부지회장요..
  • 작성자바람돌 | 작성시간 26.06.05 살땐 퍼뜩 사고,
    묵고 잪어면 세리 묵고,
    졸리마 디비자고...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살땐 눈치봐서 사야합니다.
    빨라도 늦어도 클납니다. 푸뜩
    먹고 잡아도 먹을 게 업흡니다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07 잘 먹고,
    잘 싸고?
    잘 해야 합니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