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바람돌 어린이보다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203 목록 댓글 13

 

혼돈의 아침

 

잠 깨서도 꿰 오래 누워있었다.

내가 한글 읽기와 쓰기, 말하기는 태어날 때부터 이미 능숙했으나 영어와  한자, 독어도 그랬는지 기억을 해내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불어에 대한 기억은 확실하다. 3년 6개월이 되서야 겨우 깨우쳤다. 옆집 바람돌 어린이보다 3개월 가량 늦는다고  집안 어른들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쥬디(댄포홍보대사)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씨뿌리러
    다녀오겠습니다
  • 작성자부용거목ㅇ | 작성시간 26.06.06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07 어린이와 어른이는
    깨우치는 속도가
    엄연히 다름니다. ㅋㅋㅋ
  •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 작성시간 26.06.08 배움만 3개월 늦어서
    집안 어른들은
    안심했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