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사랑의 밧데리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07|조회수156 목록 댓글 5

 

사랑의 밧데리

 

 

전화가 끊겼다. 밧뎨리가 나갔다. 현명한 넌 안다. 대략 10분쯤 지나면 어느 정도 충전이 될테고, 그럼 그립다고 할까. 반갑다고 할까, 아무튼 넌 내 다정한 목소리를 다시 들을 수 있게 될테고.

 

 그러나 제발 그건 몰랐으면. 전화기라고 밧데리라고 다 같은 전화기, 밧데리가 아니며 또 충전의 가능성은. 아무튼 이 경악할만한 슬픈 사실을 네가 몰랐으면. 아니 알아도 모른척 해줬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라크(댄스방장) | 작성시간 26.06.07
    하필이연 왜?
    십 분을..1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젤 좋아하는 숫자입니다.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07 모른척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 작성시간 26.06.08 10분만
    모른 척하면
    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