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성마르코 성당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122 목록 댓글 21

 

니체가 좋아 죽던 시절, 그가 늘 멍 때리며 바라봤다던 성 마르코 성당의 비들기들을 나도 보고 싶어졌었습니다.

 

그때 내게 모이를 얻어먹고 살이 피둥피둥 하게 올랐던 그 비들기들이 아직도 거기에 잘 살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돌 | 작성시간 26.06.08 방문 수, 게시글 수, 댓글 수
    3부분을 석권 하신
    제비 가오인 듯한 맥공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부끄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바람돌 맥씨가 대단한 인물이 많습니다.
    미국으로 이민간 맥아더 아저씨가
    고국을 지키셔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야맛있다 | 작성시간 26.06.08 맥베드(부천)가자 미쿡 유명 인사는 '킹 죠지' 말고는 모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야맛있다 훌륭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