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적부를 떼러 모교에 갔다.
소사 아저씨가 유학 가냐고 물었다. 도사다.그래서 나도 물었다.
- 그걸 어떻게 아세요?-
-네 이 학교 출신들은 꼴찌도 학자 같은 거 하고 그래서요.-
들켰다.이럴 줄 알았으면 혼자 올 걸 그랬다. 이학교 출신들은 꼴찌도 예쁜 여자랑 다니다 쪽팔린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람돌 작성시간 26.06.08 소사小使
こづかい고즈카이 심부름꾼이라는
일본말입니다. 쓰지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여기는 소사역입니다.
어벙벙한 할아버지들은 졸지말고
일어나 잽싸게 내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강철중 작성시간 26.06.08 맥베드(부천)가자
ㅎㅎㅎ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08 세대 차이를
느낍니다~ -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시간 26.06.09 이쁜여자는
꼴찌에게 양보하고
맥님은
지적이고
교양이 넘치는
우아한 여자가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