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소사 아저씨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166 목록 댓글 9

 

학적부를 떼러 모교에 갔다.

소사 아저씨가 유학 가냐고 물었다. 도사다.그래서 나도 물었다.

- 그걸 어떻게 아세요?-

-네 이 학교 출신들은 꼴찌도 학자 같은 거 하고 그래서요.-

들켰다.이럴 줄 알았으면 혼자 올 걸 그랬다. 이학교 출신들은 꼴찌도 예쁜 여자랑 다니다 쪽팔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돌 | 작성시간 26.06.08 소사小使
    こづかい고즈카이 심부름꾼이라는
    일본말입니다. 쓰지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여기는 소사역입니다.
    어벙벙한 할아버지들은 졸지말고
    일어나 잽싸게 내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강철중 | 작성시간 26.06.08 맥베드(부천)가자 
    ㅎㅎㅎ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08 세대 차이를
    느낍니다~
  •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 작성시간 26.06.09 이쁜여자는
    꼴찌에게 양보하고

    맥님은
    지적이고
    교양이 넘치는
    우아한 여자가
    어울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