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애인없는 여인에게는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196 목록 댓글 13

 

애인 없는 여인에게는 그가 가진 모든 게 행복이다. 완벽한 자유는 완벽한 선택의 선행이다. 권리다. 보고 있어도 또 볼 수 있는 권리다. 듣고 있어도 또 속삭여 달랄 수 있는 권리다. 부르다 내가 죽을 이름을 밤새  목놓아 부를 수 있는 권리다. 내 오빠, 내 꿈, 내 파트너, 내 사랑, 내 연인, 내 생명, ..

 

드디어 나였던 너...

우리 그이...

내 맥베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08 여자가 애인이 없는데!
    남자가 어떻게 애인이 있을까요?
    ㅎㅎㅎㅎ
  • 작성자쥬디(댄포홍보대사) | 작성시간 26.06.0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 작성시간 26.06.09 남자를 품을려면
    그림 속의
    여인처럼
    긴~~~
    머리를 가져야 하는군....
  • 작성자블루버드(온라인) | 작성시간 26.06.09 그대여 나에게 오라
    광고를 하셨네. 대성황 이루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09 모든게
    행복이기 위해~
    애인 없는 여자로
    돌아가야 할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