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굽는 중입니다.
평소보다 달걀 한 개 빵 한 조각 추가입니다. 이런 날은 잘 먹어 둬야 한다고 예쁜 여자 선생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참교육 받으러 갑니다. 어제 성교육 시간에만 졸지 않았습니다. 어떤 수업시간에는 졸지 않는 것도 죄목이라고 얼른 운동장으로 집합하라고 합니다. 댑따 이뿌고 댑따 이상한 선생님입니다. 가겠습니다. 이따 쪼그려 뛰기 자세로 다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루버드(온라인) 작성시간 26.06.09 참교육이라는 드라마를 열심히 보고 계신가 보다.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다 외울 정도입니다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09 요즘
운동장에는
노는 아이들이
거의 없어요~
그냥 열심히
운동장에서 놀고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예쁜 선생님이
집핲 하라고 했어요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09 눈 백내장 수술 했더니?
시력이 나빠졌나,
왜 안 이뿌보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