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나는 야 기쁨조~~~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작성시간26.06.09|조회수219 목록 댓글 21

오늘부터 매주 화요일

직장에서 배드민턴 레슨이 있습니다.

. .. . ..  . ..

 

첫 직장에서

배드민턴 레슨을 했었는데

하필이면 그때 코로나가

터지는 바람에

흐지부지 되었습니다.

 

두번째 직장에선

배드민턴 레슨은 없었고

잘 치는 사람들이

가르쳐 줄테니

체육관으로 오라고 했지만

민폐를 끼지는 것 같아서

얼씬도 하지 않았지요.

.. . .. . 

 

저는 운동엔

완전초 젬병입니다.

 

무언가가 하늘을 날아서

제게로 오면

정말 무섭거든요....

 

운동은

숨쉬기 운동만

죽을때까지

열심히 하면 된다

가 저의 지론입니다.~~~

. .. .. .. . 

 

첫 직장에서

저의 배드민턴 레슨 시간이 되면

다들 웃느라

배꼽이 빠집니다.~~ㅋㅋ

 

저는 잘 한다고 

열심히 하는데

제 폼이 정말 이상하다고 하네요.

 

뭐가 이상한 건지...

배드민턴 채로

배드민턴 공을

쳐서

상대편 네트 넘어로 

날리면 되는 것 아닌가요?

.. .. .. .. .. 

 

배린이를 주눅들게 만드는

그들이 미웠습니다...

 

한편으론

아~~

나는 역시 기쁨조가 체질이구나

싶었지요.~~^&^~~

 . .. .. . .. .

 

오늘도

기쁨조의 역할을

충실하게 해 낼려고는 하는데

 

그래도 

쪼매는

쪽팔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09 나르야 남부지회장님! 좋은글
    즐감 했어요
    기쁨조 하니까 조금은 듣기에
    이상 합니다 만 그런 기쁨조가
    아니니 좋아요
    좋은글 즐감 하면서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좋은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보스킹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10 나르야(남부지회장) 네 나르야님 !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09 배드민턴?
    베드에서 민턴이 하고? ㅋㅋㅋㅋ

    셔틀콕만 잘 쳐 넘기면 쨩이지 뭐!
  • 답댓글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나는 배드민턴을
    사랑하는데

    배드민턴은
    나만!!!
    미워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