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A~~~

작성자커피가(온라인)|작성시간26.06.09|조회수257 목록 댓글 21

 

 

 BC가 아닌데,

언젠가*ㅍ사태가나서

온나라안이 조용하지 못하고있다가

요즘 중요한 투표 건때문에

온 나라안이 조용하지 못한듯해요

 

 힘없는 우리네는

그져 맘편하고

건강하고 즐건일이

뭐가 있나 하면서 사는게

최고잖아요...

넘 단순한가? A~

점점 단순한게 좋아지는듯합니다.

 

 요며칠 애마가 말썽이어서

오늘 시간이되서 벼르고

카센터에 가서as요청을 받아보니

배보다 배꼽이 더커지는 일이

생겼습니다.

 

 주차하려면 후진기어넣는데

네비ㄴ화면이 지글지글 했다가

지도가보였다가

어느날은 정상주차가 되었다가

지멋대로 나오더니,

나에인내력을 테스트하네요 ㅠ

 

 후방카메라가 지멋대로 

요술을 부리니,

단순히 그것만 고장나서

교체하면되는줄 알았는데

주변 애들속에 콩알만한것이

감춰져있으니...

트렁크문짝안을  

다 손봐야한다고 헐~

 

 일십이면될것을

4배 다섯배도 나올수있다는

사장님말씀에 

안고치고 다니자니 불편하고

어쩔수없이

시간될때 하루맡겨야 되네요

애마와 잠시 떨어진다싶으니

아쉬움만A~~

 

 요즘 젊은분들

돈모으기?참좋은세상

노력만하면 얼마든지

잘사는세상이라는거

새삼느껴보는 오늘이네요

장,단점은 있겠지만요

숨쉬기운동 잘하고있다고

지면신고합니당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커피가(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정기검사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후카는 정기검사몀목에
    없는 건지 알수가없네요
    년식이 많을수록
    머니들어갈일이 많아지는듯
    저두 이제 시작하나봐요
    7만8천정도 탔거든요^^*
  •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09 나이들수록 심플하게 생활하면서
    본인이 더 좋아하고 더 소중하게
    느끼는것에 집중하는게 정답이네요

    가까운데 자주보는 분들이
    나에게도 제일 소중하구요 ^^

    아직까지. 근무 잘 하시는것도
    행복이지요

    자동차는 이번기회에
    전기차로 새로 장만 하세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커피가(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옆지기가 퇴직기념으로
    새차빼준건데
    그땐 제가앞으로10년
    즐겁게 잘타야지했는데,

    이 싯점에서
    더는 욕심안 내려는데
    간사해지는건
    어쩔수없는 인간인가봐요 ㅋㅋ
    즐 수되세요^^*
  •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 작성시간 26.06.10 저의 애마도
    78000인데...

    가까운 거리만 주행하니
    아직도
    쓸만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커피가(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1년에 일만조금 더타는데
    딱 좋지요 출퇴근용으로...
    장거리는 거의 옆지기차를
    이용하다시피하고,

    오늘은 모처럼
    철이타고 왕십리가는데
    평일오전시간인데도
    왠 샴들이 이렇게나 많은지
    분당선타고 서서가네요 ㅋ
    행수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