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가 아닌데,
언젠가*ㅍ사태가나서
온나라안이 조용하지 못하고있다가
요즘 중요한 투표 건때문에
온 나라안이 조용하지 못한듯해요
힘없는 우리네는
그져 맘편하고
건강하고 즐건일이
뭐가 있나 하면서 사는게
최고잖아요...
넘 단순한가? A~
점점 단순한게 좋아지는듯합니다.
요며칠 애마가 말썽이어서
오늘 시간이되서 벼르고
카센터에 가서as요청을 받아보니
배보다 배꼽이 더커지는 일이
생겼습니다.
주차하려면 후진기어넣는데
네비ㄴ화면이 지글지글 했다가
지도가보였다가
어느날은 정상주차가 되었다가
지멋대로 나오더니,
나에인내력을 테스트하네요 ㅠ
후방카메라가 지멋대로
요술을 부리니,
단순히 그것만 고장나서
교체하면되는줄 알았는데
주변 애들속에 콩알만한것이
감춰져있으니...
트렁크문짝안을
다 손봐야한다고 헐~
일십이면될것을
4배 다섯배도 나올수있다는
사장님말씀에
안고치고 다니자니 불편하고
어쩔수없이
시간될때 하루맡겨야 되네요
애마와 잠시 떨어진다싶으니
아쉬움만A~~
요즘 젊은분들
돈모으기?참좋은세상
노력만하면 얼마든지
잘사는세상이라는거
새삼느껴보는 오늘이네요
장,단점은 있겠지만요
숨쉬기운동 잘하고있다고
지면신고합니당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커피가(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저도 정기검사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후카는 정기검사몀목에
없는 건지 알수가없네요
년식이 많을수록
머니들어갈일이 많아지는듯
저두 이제 시작하나봐요
7만8천정도 탔거든요^^* -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 26.06.09 나이들수록 심플하게 생활하면서
본인이 더 좋아하고 더 소중하게
느끼는것에 집중하는게 정답이네요
가까운데 자주보는 분들이
나에게도 제일 소중하구요 ^^
아직까지. 근무 잘 하시는것도
행복이지요
자동차는 이번기회에
전기차로 새로 장만 하세요 ㅎ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커피가(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옆지기가 퇴직기념으로
새차빼준건데
그땐 제가앞으로10년
즐겁게 잘타야지했는데,
이 싯점에서
더는 욕심안 내려는데
간사해지는건
어쩔수없는 인간인가봐요 ㅋㅋ
즐 수되세요^^* -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시간 26.06.10 저의 애마도
78000인데...
가까운 거리만 주행하니
아직도
쓸만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커피가(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1년에 일만조금 더타는데
딱 좋지요 출퇴근용으로...
장거리는 거의 옆지기차를
이용하다시피하고,
오늘은 모처럼
철이타고 왕십리가는데
평일오전시간인데도
왠 샴들이 이렇게나 많은지
분당선타고 서서가네요 ㅋ
행수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