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널 사랑하겠습니다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150 목록 댓글 15

 

세상에는 돈이 넘칩니다. 툭하면 그거 꿔 주겠다는 전화입니다. 꿔 받겠습니다. 그리고 널 사랑하겠습니다. 혹시 내가 악질 사채업자에게 해부를 당한다고 해도 억울해 하지 않겠습니다. 간이고 쓸개고 이미 다 네게 드렸기 때문입니다. 널 사랑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 작성시간 26.06.09 다 주면 뭐합니까..
    질질 흘리고 다니는데..

    들깨 가루도
    흘렸네...
  • 답댓글 작성자바람돌 | 작성시간 26.06.09 노인 어르신은
    흘리는 게 기본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디신 안 그러겠습니다
    정조준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바람돌 얏
    정 의의 총알을 받아라
    파앙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09 사랑합니다~
    고갱님~~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