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는 돈이 넘칩니다. 툭하면 그거 꿔 주겠다는 전화입니다. 꿔 받겠습니다. 그리고 널 사랑하겠습니다. 혹시 내가 악질 사채업자에게 해부를 당한다고 해도 억울해 하지 않겠습니다. 간이고 쓸개고 이미 다 네게 드렸기 때문입니다. 널 사랑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시간 26.06.09 다 주면 뭐합니까..
질질 흘리고 다니는데..
들깨 가루도
흘렸네... -
답댓글 작성자바람돌 작성시간 26.06.09 노인 어르신은
흘리는 게 기본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디신 안 그러겠습니다
정조준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바람돌 얏
정 의의 총알을 받아라
파앙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09 사랑합니다~
고갱님~~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