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려운 곳을 긁을려고
다이소에서 하나 샀습니다.
손톱이 너무 날카로와 뻬빠로 좀 갈아 냈습니다.
예전에 휴게소나 관광지에서 팔던 것 보다
성능이 별로입니다.
생긴 것도 별로고
무게감도 없고 시원하지도 않습니다.
긴긴밤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데는
요자손,효자손 보다 뇨자손이 최곱니다.
그럼 이만~^^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값진(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나이가 드니 자꾸 가려워요~ㅋ
가려울때 긁을 도구가 있으면
편리하니 하나 사씁니다~ㅎㅎ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09 때때로 필요합니다.
잘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값진(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돌아다니다가
제대로 만든걸로
다시 사야겠습니다~^^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09 정답인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값진(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딩
동
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