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전능
먹다 남은 김밥 1/3 줄이 상했습니다.
냉장고에 넣지 않아서 입니다. 근데 이런 때 마다 마다 오로지 온리 더위 탓만이라고 주구주구장창 우기고 따지는 사람도 있습니다. 지는 전지전능입니다. 실수를 할래야 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이러다가 사람에게도 신에게도 미움 받습니다. 여기서 맞고 저기서 또 맞고 아주 머언 저어기서 또 맞습니다. 앞으로 잘 해야 할 에너지를 핑계 대는데에 다 써버린 과소비죄입니다. 전지전능한 분을 빙자한 시건방죄입니다. 울화통으로 인한 온백성 우울증 유발죄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