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전지전능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127 목록 댓글 4

전지전능

 

먹다 남은 김밥 1/3 줄이 상했습니다.

냉장고에 넣지 않아서 입니다. 근데 이런 때 마다 마다 오로지  온리 더위 탓만이라고 주구주구장창 우기고 따지는 사람도 있습니다. 지는 전지전능입니다. 실수를 할래야 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이러다가 사람에게도 신에게도 미움 받습니다. 여기서 맞고 저기서 또 맞고 아주 머언 저어기서 또 맞습니다. 앞으로 잘 해야 할 에너지를 핑계 대는데에 다 써버린 과소비죄입니다. 전지전능한 분을 빙자한 시건방죄입니다.  울화통으로 인한 온백성  우울증 유발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람돌 | 작성시간 26.06.09
    요즘 온도에 사진의 그정도면
    식용유에 튀겨드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닭집 가서 튀겨오겠습니다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09 자꾸
    맞으면
    습관이 되서
    좀 나을라나요?
  •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 작성시간 26.06.10 세상에나..
    김밥을 남기다니

    전지전능하신 분께
    혼 나는 게 당연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