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했던 일인데
기억이 가물가물했습니다.
.. .. . .. .. . .
작년에
1년에 몇 번 하지 않은
A건이
결재가 났었고
상위기관에 보고를 했더니
중간 작업을 하지 않았다고
연락이 왔고
그래서
결재가 났던 것을
회수해서
다시 고치고
그리고 다시 결재를 올렸는데...
거기까지만 기억이 납니다.
. .. . .. .. . ..
월요일에
작년에 했던
A건을 또 하는데...
중간에
뭔가를 해야 하는 것은 알겠는데
그 뭔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리까리 해서
저와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이
정보를 교환하는
카페에도 물어보고
제가 근무하는 상위 기관의
Q&A에도 질의를 해 봤지만
수박겉핥는 소리만 하고...
.. . .. . . ..
화요일에
문뜩 AI가 생각이 나서
똑같은 질문을 복사를 떠서
물어 보았습니다.
대박~~
초대박~~
초초대박~~~
감동의 물결이 쓰나미로..~~~
... .. .. . .. . .. ..
가려운 곳을 이렇게
확실하게 긁어 줄줄이야
마치 같은 컴퓨터 화면을 보면서
이건 이렇게 하고
그다음에 이런 이렇게 하고
원격으로 도움을 받는
그런 기분이었습니다.
.. .. .. . .. . .
결재를 올렸더니
울 부장님이
이건 뭐냐고 여쭤보시네요.
그래서
A건을 처리하기 전에
선행해야 할 작업이다
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물론
잠깐 헤맸고
AI가 길을 알려줬다는
말은 하지 않았구요~~ㅎㅎ
.. .. .. .. ..
울 부장님
아~~ 그러냐고
하면서 결재를 해 주십니다.
AI 덕분에
졸지에 능력있는
부하직원이 되었습니다.~~^&^~~
. .. .. .. .. .
이것은 무엇에 쓰는 물건이고??
했었는데...
쓰면 쓸수록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그 쓰임이 정말 맘에 듭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시어요.~~~ -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시간 26.06.10
진짜 안되는게없는
참좋은시대에살고 있는
우리들 빨리죽기억울해요
굿밤숙면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좋은 세상에서
좋은 것 많이 누리면서
오래 오래
행복하게 살아보자구요.~~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10 선구자 같아?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처음엔
AI를 사용하는게
왠지 껄끄러웠는데..
정보를 찾아내는 데는
AI가 정말 짱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