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이것은 무엇에 쓰는 물건 인고???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330 목록 댓글 18

작년에 했던 일인데

기억이 가물가물했습니다.

.. .. . .. .. . .

 

작년에

1년에 몇 번 하지 않은

A건이

결재가 났었고

 

상위기관에 보고를 했더니

중간 작업을 하지 않았다고

연락이 왔고

 

그래서

결재가 났던 것을 

회수해서

다시 고치고

그리고 다시 결재를 올렸는데...

거기까지만 기억이 납니다.

. .. . .. .. . .. 

 

월요일에

작년에 했던

A건을 또 하는데...

 

중간에

뭔가를 해야 하는 것은 알겠는데

그 뭔가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리까리 해서

 

저와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이

정보를 교환하는

카페에도 물어보고

 

제가 근무하는 상위 기관의

Q&A에도 질의를 해 봤지만

 

수박겉핥는 소리만 하고...

.. . .. . . .. 

 

화요일에

문뜩 AI가 생각이 나서

똑같은 질문을 복사를 떠서

물어 보았습니다.

 

대박~~

초대박~~

초초대박~~~

감동의 물결이 쓰나미로..~~~

... .. .. . .. . .. .. 

 

가려운 곳을 이렇게

확실하게 긁어 줄줄이야

 

마치 같은 컴퓨터 화면을 보면서

이건 이렇게 하고

그다음에 이런 이렇게 하고

 

원격으로 도움을 받는 

그런 기분이었습니다.

.. .. .. . .. . .

 

결재를 올렸더니

울 부장님이

이건 뭐냐고 여쭤보시네요.

 

그래서

A건을 처리하기 전에

선행해야 할 작업이다

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물론

잠깐 헤맸고

AI가 길을 알려줬다는

말은 하지 않았구요~~ㅎㅎ

.. .. .. .. .. 

 

울 부장님

아~~ 그러냐고

하면서 결재를 해 주십니다.

 

AI 덕분에

졸지에 능력있는

부하직원이 되었습니다.~~^&^~~

. .. .. .. .. .

 

이것은 무엇에 쓰는 물건이고??

했었는데...

 

쓰면 쓸수록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그 쓰임이 정말 맘에 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시어요.~~~
  •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안되는게없는
    참좋은시대에살고 있는
    우리들 빨리죽기억울해요
    굿밤숙면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좋은 세상에서
    좋은 것 많이 누리면서
    오래 오래
    행복하게 살아보자구요.~~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10 선구자 같아?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처음엔
    AI를 사용하는게
    왠지 껄끄러웠는데..

    정보를 찾아내는 데는
    AI가 정말 짱이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