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새벽~
잠에서 깨어 일어나다가
넘어졌지요~
엉덩방아를 찧었는데
꼬리뼈에 통증이 장난이 아니였어요~
간호사인 딸이 걸어보라고
이렇게 해 보라고 저렇게 해 보라더니
뼈에는 이상이 없는것 같다고 하더군요~
뼈에 이상이 있어도 꼬리뼈는 병원에 가도 해 줄 수 있는게 없다네요~
월요일 목요일 금요일 댄스 수업이 있는데 모두 못가고 있어요~~
출근은 해야해서 어기적 어기적 다녔는데~
오늘은 살만하네요~
그래도 이번주는 조신하게 출근만 하고~~
죈종일 누웠다가~
일어나서
목걸이 만들었다만 반복하고 있어요~
울님들~
넘어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하계수련회 댄스대회 4등,5등 상품인 목걸이예요~~
많이 참석하셔서 좋은 성적 거두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꼭~
목걸이 받으시기를
기도드리겠습니다~~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11 빨리 나사야 댈낀데!
내 옆지기도 젊을때
시내버스에서 넘어져서
꼬랭이 삐가지 다치가꼬?
및달을 고상했따 아이가~~~~~~~ -
답댓글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이제는 살만해요~~
고통두 많이 사라졌구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멋진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