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샌드위치
이건 비밀인데 오늘아침 빵을 굽고 김치를 넣어 먹었다. 냉장고에 치즈, 잼, 버터, 햄 같은 거 왕창 많은데 김치만 넣었다. 언뜻 극혐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극맛이다. 이게 혹시 흑백요리사 같은 거 또 하면 내가 도전할 래시피이다. 군시절 구멍가게 아저씨께 배웠다. 첨엔 식빵 따로 김치따로 안주로 소주를 드시다가 번거로운지 식빵으로 김치를 감는 래시피를 개발하셨다. 그걸 내가 배웠다, 혹시라도 내가 경연에서 숨은 요리왕 되면 난 당당히 그 아저씨께 배웠다고 밝히고 감사하다는 인사말도 전하고 싶다. 치사하게 내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래시피라고 우기기는 싫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무한 리필입니다
-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시간 26.06.11 김치한가지 놓고
요리왕이라고 ? 요 ㅋ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씸플한 게
요즘 콘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시간 26.06.11 맥베드(부천)가자 아~~네 ~^^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11 오우~~~~~~
저건 최고의 요리사로 소문난
이이솝이가 요리한 거카마 낫습니더.
냠냠 쩝쩝~~~~
두루미와 여우가 같이 먹어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