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노벨문학상 작품 3분 안에 완벽하게 이해하기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11|조회수111 목록 댓글 12

이방인

 

친구들이 나를 비난한다.

까뮈처럼 거의 완벽한 문체를 갖고 왜 천박한 문장만 쓰고 지랄이냐는 비난이다. 미안하다. 하지만 의도 된 천박함인걸 이해해줘라. 까미는 우리가 사는 세상을 부조리하다고 했다. 그걸 증명하려니 어쩔 수 없었다. 완벽한 문체로 천박한 문장을 쓰는 지랄이라도 해야했다. 안 그랬다간 총 맞아 디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거에 대해서는
    노벨상 심사의원 급입니다
  •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11 솔직히 까뮈는
    기존 사회질서에 대한. 따뜻한
    시선과 온정이 없어서
    별로 인데

    까뮈라는 작가가 노벨 문학상을
    받았지. 이방인이란 소설이
    노벨 문학상을 받은 작품은 아닌듯한데. 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까뮈의 시선으로는
    기존 질서가 개인에게 지독히
    비온정적이다, 라고 생각하나 봐요.

    아무튼 까뮈의 대표작이
    이방인이라 그렇게 써습니다.
    페스트도 이방인과 비스무레
    하다는 생각입니다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1 역시
    어렵다~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11 까뮈의 이방인~~
    한때는 영화로도 인기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