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방인
친구들이 나를 비난한다.
까뮈처럼 거의 완벽한 문체를 갖고 왜 천박한 문장만 쓰고 지랄이냐는 비난이다. 미안하다. 하지만 의도 된 천박함인걸 이해해줘라. 까미는 우리가 사는 세상을 부조리하다고 했다. 그걸 증명하려니 어쩔 수 없었다. 완벽한 문체로 천박한 문장을 쓰는 지랄이라도 해야했다. 안 그랬다간 총 맞아 디진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거에 대해서는
노벨상 심사의원 급입니다 -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 26.06.11 솔직히 까뮈는
기존 사회질서에 대한. 따뜻한
시선과 온정이 없어서
별로 인데
까뮈라는 작가가 노벨 문학상을
받았지. 이방인이란 소설이
노벨 문학상을 받은 작품은 아닌듯한데. ㅎ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까뮈의 시선으로는
기존 질서가 개인에게 지독히
비온정적이다, 라고 생각하나 봐요.
아무튼 까뮈의 대표작이
이방인이라 그렇게 써습니다.
페스트도 이방인과 비스무레
하다는 생각입니다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11 역시
어렵다~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11 까뮈의 이방인~~
한때는 영화로도 인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