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 막히게 좋은 날의 연속 입니다.
북쪽에서 내려오는 저기압 때문이라고 합니다.
천연 에어컨 바람~
운동을 해도 땀이 나지 않고 참 좋아요.
그러나 곧 온난한 기온이 될 것이라고 하니
좋은 날 다 가기전에 여기저기 많이 놀러 다니세요~^^
천연 에어컨 바람에 흔들리는 붉은 꽃 잎~
이소 하는 물까치 새끼들~
아직 솜털이 북실북실 합니다.
요즘 숲속엔 많은 새들의
부모들은 갓난새끼,이소 털난새끼 들에게
열심히 단백질이 풍부한 벌레먹이를 물어다 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값진(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낮 운동만 하다가
밤 운동을 하러 나가 봤더니
날씨가 좋아
운동 하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12 좀 선선해서
좋더라구요~
난 더워서 에어컨 키면
학원생들은 춥다네요~
자연은 참 대단해요~ -
답댓글 작성자값진(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한낮에 실내는 좀 덥게 느껴지죠.
창문을 열어 두면 좋은데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돌리면
추울수도~^^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12 오늘 아침은 시원했는데!
오후가 되니까?
ㅎㅎㅎ쪼매~~~~~~ -
답댓글 작성자값진(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하루 동안 기온 변화가 좀 있죠.
오후엔 실내에 있으면
좀 덥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