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참 좋은 날의 연속~

작성자값진(온라인)|작성시간26.06.12|조회수127 목록 댓글 10

기가 막히게 좋은 날의 연속 입니다.

북쪽에서 내려오는 저기압 때문이라고 합니다.

 

천연 에어컨 바람~

운동을 해도 땀이 나지 않고 참 좋아요.

 

그러나 곧 온난한 기온이 될 것이라고 하니

좋은 날 다 가기전에 여기저기 많이 놀러 다니세요~^^

 

 

 

천연 에어컨 바람에 흔들리는 붉은 꽃 잎~

 

 

이소 하는 물까치 새끼들~

아직 솜털이 북실북실 합니다.

 

요즘 숲속엔 많은 새들의

부모들은 갓난새끼,이소 털난새끼 들에게

열심히 단백질이 풍부한 벌레먹이를 물어다 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값진(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낮 운동만 하다가
    밤 운동을 하러 나가 봤더니
    날씨가 좋아
    운동 하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2 좀 선선해서
    좋더라구요~
    난 더워서 에어컨 키면
    학원생들은 춥다네요~
    자연은 참 대단해요~
  • 답댓글 작성자값진(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한낮에 실내는 좀 덥게 느껴지죠.
    창문을 열어 두면 좋은데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돌리면
    추울수도~^^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12 오늘 아침은 시원했는데!
    오후가 되니까?
    ㅎㅎㅎ쪼매~~~~~~
  • 답댓글 작성자값진(온라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하루 동안 기온 변화가 좀 있죠.
    오후엔 실내에 있으면
    좀 덥기도 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