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사성에서바라본 이포보
성문이 있던곶인데 복원중이랍니다.
성곽 보수공사중
노가다 사십년 이니정상까지 갔지요~~
역사는 오래 되었다네요.
춤방쉬는날두 있으니~~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가벼운 산행지로 추천합니다.
물지참 필수겠지요?ㅋ -
작성자사뿐도라 화경(和炅 )(온라인) 작성시간 26.06.13 저도 여주가 고향인데도
파사성 첨들어 보네요..
이포보는 가봣는데`~ㅎ -
답댓글 작성자산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이포에 들려 보세요.~~
-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시간 26.06.14 좋은곳다녀오셨네요
주말에 이래저래 바빠서
댓글이 늦었어요
즐일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네.방장님
굿모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