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춤은 내일두 할수있어서 파사성 이 궁굼했거든요~~

작성자산사내|작성시간26.06.12|조회수272 목록 댓글 22

파사성에서바라본 이포보

성문이 있던곶인데 복원중이랍니다.

성곽 보수공사중

노가다 사십년 이니정상까지 갔지요~~

역사는 오래 되었다네요.

춤방쉬는날두 있으니~~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가벼운 산행지로 추천합니다.
    물지참 필수겠지요?ㅋ
  • 작성자사뿐도라 화경(和炅 )(온라인)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여주가 고향인데도
    파사성 첨들어 보네요..
    이포보는 가봣는데`~ㅎ
  • 답댓글 작성자산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포에 들려 보세요.~~
  •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 작성시간 26.06.14 좋은곳다녀오셨네요
    주말에 이래저래 바빠서
    댓글이 늦었어요
    즐일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산사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방장님
    굿모닝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