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제비의 인격

작성자부용거목ㅇ|작성시간26.06.12|조회수175 목록 댓글 5

우리는 강하면서도  약하다 어떤 때는 거의

무엇이든  감당해낼수 있을거처럼 보인다

그러나 어떤때는 단  몇마디 말에 때문에

속절없이 무너저  내린다 아미도 이  때문에

우리는 우리가 생각하는 만큼  선하고 강한

존재인지 종종 의심하게 된다  우리가 다른사람들

에게  베푸는 친절은 그들이 스스로  가치 있고 강하

다는  생각을 가질수 있도록 도와준다

제비는 늘  새로운 보금 자리을 탬색 해야 하고

전국 곳곳을 힘 충만 할때 다녀야 하고 아ㅡㅡ

아쉽다 백년도 못사는  세상에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 작성시간 26.06.12 용기를 가지세요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12 요즘

    의기소침해 집니다. ㅎㅎㅎㅎㅎ
  • 작성자사무엘 | 작성시간 26.06.12 하시려는 말씀이 무언지~~
    주제가 머라고 묻기는 그렇지만
    최소한 주는 메시지는 어느정도
    확실해야져~~
    안그럼 미사려구를 좀 넣은 횡설수설이
    됩니다.
    최소한 노름방의 이야기든지~~
    아님 어떤 희망사항이든지~~
    대화방인데...너무 뜬구름도 아니공
    왕제비라 늘 하시든데... 쫄제비들이

    영감을 가질수 있는 그런 말씀이라도
    좀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요~~
  • 작성자두여인 서울강동 | 작성시간 26.06.12 제비 옥녀 어디가면 볼수 잇을까요?
  •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 작성시간 26.06.14 뭔가 아쉬움을 표현하신듯
    하네요 기운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