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삶이란?

작성자아부지|작성시간26.06.13|조회수48 목록 댓글 1

 

삶이란?

사람이 살아있을 때는 쓸돈이 없어서 아쉽고
죽을 때는 다 못쓰고 죽어서 아쉽다.


중국 절강성의 경제계인물 왕쥔야호 회장은 38세에 죽었는데

그부인이 19억위안(환화 380억) 예금을 가지고
왕쥔야오의 운전기사와 재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 운전기사가 말하기를

"전에 난 내자신이 왕회장님을 위해 일한다고
생각했지만 이제서야 생각하니 왕회장님이 날위해 일했다는 걸알게 되었다"


이기막힌 사실은 더 건강하게 오래사는 것이
키 크고 돈 많고 잘생긴 것 보다 중요하다 라는 걸 설명해주고 있읍니다.


누가누굴 위해 일하는 것이 될지는 아무도 알수 없읍니다.
최고급 핸드폰기능중 70%는 못쓴답니다.
최고급 승용차가 낼수있는 속도중 70%는 불필요 하답니다.
초호화 별장 면적의 70%는 비어 있답니다.
사회활동의 70%는 의미없는 것이랍니다.
집안의 생활용품중 70%는 놔 두기만 하고 쓰지 않는 답니다.
한 평생 아무리 돈을 벌어도 70%는 다른사람을 위해 쓴답니다.

결국 삶이란 간단명료하게 사는게 복잡하게 사는 것보다
좋고 순간순간 최선을 다하되, 그 결과에는 순응의 법칙에 맞기고 ...


지인이 보내준 글 펌(이 글을 읽는 순간 큰소리로 웃게 되더라고요~ ㅎㅎ
오늘도 웃으며 하루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