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안부 인사) 클라크 잘 지내고 있씀다 😄

작성자클라크(댄스방장)|작성시간26.06.13|조회수311 목록 댓글 35

 

 



젖어있는 팬티 속에
감춰진 그 사연은

아직도 내겐 풀리지 않는
그날 밤에 텔 이야기


인생은 외롭지도 않고
고저 낡은 잡지의
표지처럼 통속하거늘

한탄할 그 무엇이 궁금해서
생오리를 뒤집는 것일까?

음악이 들리지 않아도
그저 간직한 패시미즘의
미래를 위하여...

건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라크(댄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축복의 나날이
    되시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오~호(일산) | 작성시간 26.06.13 건강하신 모습뵈니까
    방가워유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클라크(댄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
    감사합니다
    잘지내시고 계시죠?
    덕분에 잘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사뿐도라 화경(和炅 )(온라인) | 작성시간 26.06.15 한잔은 너를 위하여
    한잔은 나를 위하여
    그리고
    또 한잔은 이미 초라해진 나를 위하여
    마직막 한잔은 미리 알고 정하신
    하나님을 위하여...( "사모"라는 시에서....)
  • 답댓글 작성자클라크(댄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멋쪄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