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안부인사. 맥베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13|조회수197 목록 댓글 13

 

고기를 찌거나 삶는 사진은 많은데 

굽는 사진은 없습니다. 단골 식당

 도우미 아가씨 걸로 대신 합니다. 

죄송합니다. 담부터 안 그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돌 | 작성시간 26.06.14 어제 오늘 사진이 아니네요
    이전 사진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개굴(온라인) | 작성시간 26.06.13 바람돌 
    오! 바람돌님은 알고 계신겨?
  • 작성자부용거목ㅇ | 작성시간 26.06.13
  •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 작성시간 26.06.13 알았으니까 숙면도 하세요~^^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13 그러고 보니?
    뵌지가 상당히 오래 되었습니다.
    이렇게 글로나마 인사 올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