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지난번 모임에서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작성시간26.06.13|조회수358 목록 댓글 26

일산지회장님과
한춤하면서 저한테 춤이 편하고
안정적이라시며 하계수련회때
같이 나가볼거냐 물으셔서
지나가는 말인줄알고

반 농담으로 그럴까요?
했는데 ~~
하얀눈꽃 부회장님과
통화도중진짜로 명단에
올라가 있는걸 알게됐어요 ㅋ
사실 저로썬 과분한 상대죠
젊고 비쥬얼되시고~^^

가고는싶지만여건상
맞지않아 반심반의
하던중 와 이걸 어쩌나
빼박이다 이미
주사위는 던져졌으니
옆직이를 설득하는일만
남았네 ㅜㅜ
큰맘먹고 설득작전에
드갔다ㅋ

저 이달말에 왕언니랑
나래올 차로
(이두분은 옆직이와
만난적이 있음)
충북 괴산으로
바람쐬러 가기로 했다며
자리가 항개 남아
나도 낑가 준다는데
달봉이좀 이틀만 약먹이고
봐주면 안돼요? 했다

호텔에 맞기면 되지만
애가 적응을 못해 생병이
나니 호텔비용 이틀에
8만원에 팁까지 2만원
보태서 10만원 을 미리
내놨다 ㅎㅎ

어울리지도 않는 애교아닌
애교작전에 못이기는채
넘어갔다 ㅋㅋ

할렐루야!!
어제 교회 부목사님과
목원들 이사 심방오셔서
빡세게 기도해주시더니
기도빨 받았네요
어찌됐던 설득하는데
성공은 했으니
이젠 즐길일만남았네요
ㅎㅎ
드뎌 오늘 회비 입금하고
자리배치까지 받았네요
등수에 연연하지않고
그냥 편안한 맘으로
즐겨 보겠습니다~^^
쵝오로 해피한 즐토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얼떨결에 엮이긴 했지만
    기대도 되고 부담도되고
    암턴 최선을 다해실력 발휘는 해봐야죠
    튀어봤자 벼룩이지만요
    ㅎㅎㅎㅋ
    그나저나 설은 언제오시나요?
    명짧은 ㄴ 은 화경님기다리다
    주글수도 있겠네요 ㅋㅋ
  • 작성자진실&(부회장) | 작성시간 26.06.15 아~~ 한발 늦었다~~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답십리가 편리하긴 한데
    맨날어울리는 일행들
    찾아가다보니 죄송합니다
    올때는 혹시 빠지시는분계시면
    1호차 로 오려고 합니다~^^
    맛점도 하셔요~♡
  •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 작성시간 26.06.15 사교댄스대회
    참석으로
    졸지에
    아군에서
    적군이 되었어요..ㅠㅠㅠ

    그래도
    사랑하는 적군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참놰
    결과는 두고봐야 할일
    속단은 안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