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유행가) 내가 젤 싫어하는 노래

작성자클라크(댄스방장)|작성시간26.06.14|조회수206 목록 댓글 10

 


한번 준 마음인데


맘만 함 주고
침 발라놓고
딴 여님은 접근 금지
넌 내께얌
건들면 문다

아니
증말 줄 것이
맘밖에 읎더냔 말이다!

느으미 C~~👣

모냐구?
그깟 맘 수백번 주면 모해?
넝담 따묵기하자는 거냐구

-----

요따우 노래 좋자나⬇️
을마나 좋냐구..

마음주고
몸도 주고💘
쇳가루도 주고
오피스텔도 사주고
멀어져 갔네🎶
님은 먼~곳에...💯

-----

한번 준 마음인데..
https://youtube.com/shorts/VzReJ0W_Vfg?si=4f7xn0h7hfyML4I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라크(댄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 작성시간 26.06.14 김추자 노래도 비슷한
    내용있었죠 ㅋㅋ
  • 답댓글 작성자클라크(댄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김추자 노래여요
    '님은 먼 곳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14 요즈음..........?
    이미자 님의 젊은시절
    노래를 즐청하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클라크(댄스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ㅎㅎ 넵..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