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마쵸 콤플렉스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14|조회수147 목록 댓글 5

 

마쵸 꼼플랙스

 

 

단골병원 원장님은 좋다고 하셨지만 난 내 혈압이 밉다. 깨개개갱이 아닌 꽈과과광 소리를 내며 운명이 다가 오듯. 그렇게 화끈하게. 전원교양곡이 아닌 영웅교양곡처럼 그렇게 웅장하게 내 심장이 뛰었으면.

 

그리고 에게! 또 

저 조잡한 맥박이란

하여간 밉다. 다 밉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쥬디(댄포홍보대사)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블루버드(온라인) | 작성시간 26.06.14 나이를 감안하면 혈압은 정상이라고 봐야지요.
  • 작성자바람돌 | 작성시간 26.06.14 저는 혈압약을 묵어야
    나오는 수치네요.
    좋습니다 좋아요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4 혈압이 좋네요~
    저는 저혈압이였는데
    요즘은 조금 올랐어요~~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14 디지털 혈압은
    못믿을놈! 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