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낮공개하기 ㅋ
맨날 쵝오로 이쁜사진만
골라서 올려대서 죄송
합니다 .
옆직이나 하니까 데리고
살지 누가 데리고살까?
새삼고마워지네요 ㅎㅎ
지난금욜 우리교회
부목사님과 목원들
이사심방 예배에 오셔서
기념촬영한건데
내얼굴 내가 봐도
디지게 못생겼네요
사즐모에 사진 작가님들
에 비하면
사진기술이 부족하기도
하겠지만 ~
화장기없는 민낮
보여주기 민망하지만
저의 사진보시며
위로받으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수련회가서 잠잘때는
민낮 드러내기 싫어서
화장안지우고 그냥
자야하겠어요 ㅍㅎ
주말에 이틀간
손님치루느라
쉬지도 못하고 혹사했더니
출근 길이 몸이 천근만근
아침부터 처지네요
오늘도 30도 때이른
더위에 몸관리 잘하시고
해피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맞아요 거기라도안가면
안방노인네될것같아요 ㅎ
오늘도 해피데이~^^♡ -
작성자해봉(온라인) 작성시간 26.06.16 나이들면
다
거기서 거기다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즐하루 되시고 건승하세욤~^^♡
-
작성자사뿐도라 화경(和炅 )(온라인) 작성시간 26.06.16 저도
화장이 변장 수준이라서
자고 오는곳은 꺼리게 되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에잉~~
화경님은 제가 실물여러번
뵈었지만 변장수준은
아니시고 기본비쥬얼을
가지고 계시죠
이번여름휴가때는 동생도
볼겸 대전 공주 등지에서
ㅎㄷ님도 보고 같이좀
놀아 봅시다 옛날 생각해서요 저는
달봉이만 괜찬으면
가능해요 즐오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