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하자 마자
A가
냉동실에 아스크림이 있으니
골라서 먹으라고 합니다.
뭔 소리?
어리둥절해 하자
며칠 전
내기에서 지면
아스크림을 사 오기로 했는데
본인이 져서
아스크림을 사 왔다고 합니다.
. ... .. . . .
아~~~
멋진신세계???
그 왕회장이 죽었다?
살아난다?에
2대2로 내기를 걸었지...
그러면서
B가
나도 졌으니
본인은 다음 주에
아스크림을 사오겠다고 합니다.~~~
.. .. . . .
다시 살아난다에 배팅을 한
울 부장님이
다시 배팅을 요구합니다.
차와 함께 물에 빠진
신서리를 구해준 사람이
누구냐고??
1. 차세계쪽 사람이다
2. 신서리쪽 사람이다
또 내기를 합니다.
.. . .. . .. . .
지난 주
저는
멋진신세계를 보지 않는다는 말에
흥분한? 울 부장님의
지령으로 요즘
정말 재미없는.~~ㅋㅋ
멋진신세계를 열심히? 보고 있는
제게도 물어봅니다.
1번이냐? 2번이냐?
제 대답은....
. .. . ..
일주일에 한 번
매주 월요일 마다
울 직장으로 출근하는
분이
제 옆자리에 앉아서
키득거립니다.
우리들의 노는? 모습이
귀여워? 보였겠죠??
"이 사무실 분위기 좋죠?"
제가 웃으면서 물으니
그렇다고 웃으면서 대답합니다.
. .. . ..
요로코럼
작은 것에서 재미를 느끼는
우리는
대한민국의 일하는 여성들입니다.~~
냉동실에 있는 아스크림입니다.
저는 설레임을
미리 제 자리에 갔다놨습니다.~~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보스킹님도
시원한 저녁시간
되세용.~~ -
작성자블루버드(온라인) 작성시간 26.06.15 월드콘은 안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나르야(남부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출근하는 길에
편의점에 들러서
사왔다고 하는데...
콘 종류는 없더라구요..
다음 주 다른 사람에게 기대해 봐야 할 것 같아요.~~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15 나가 좋아하는
아맛나가 없네?
70년대 부터 먹었는데!
지금도 맛있고, 값도 아주 날씬하고?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15 나르야님 글 보고
멋진 신세계를 보아 보려고
노력하는데...띄엄띄엄 보다 보니...뭐가 뭔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