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을 닦든지 우편물을 배달하든지 로켓을
설계하든지 제비 본분을 설계 하든지 자기분야
에서 최상의 결과를 내는데 집중하다보면 그일이
즐거워진다 반면에 일을 대충하거나 최선을하지
않은 사람은 어떤일을 맡아도 즐겁게 해 내지못
한다 비롯 모든일에 빼어나게 못하더라도 항상
빼어나게 잘하도록 노력은 해야 한다 그렇게할때
시시하게 여겼던 일이 이렇게 즐거울수가 깜짝
놀랄것이고 제비도 역시 취미로 여흥을 즐겨야
하고 인터넷 사즐모 카지 온 에서 즐거울을
함깨 니눌수 있는 개인적으로 칭구을 원하유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용거목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정아 (맘) 정아님 안뇽 ㅎ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16 빼어나지 못하면?
모나지도 말자!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부용거목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춤쟁이는유 늘 지탄의 대상입니당 ㅎ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16 매일 매일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제비는 될 수 없기에~ -
답댓글 작성자부용거목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이젠 얼추 꽃뱀 되셨지유 부회장님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