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제비가 빼어나게 잘하려고 노력하자

작성자부용거목ㅇ|작성시간26.06.16|조회수148 목록 댓글 10

창문을  닦든지 우편물을  배달하든지 로켓을

설계하든지 제비 본분을 설계 하든지 자기분야

에서 최상의 결과를 내는데 집중하다보면 그일이

즐거워진다 반면에 일을 대충하거나  최선을하지

않은  사람은 어떤일을 맡아도 즐겁게 해 내지못

한다  비롯 모든일에  빼어나게 못하더라도  항상

빼어나게 잘하도록 노력은 해야 한다 그렇게할때

시시하게  여겼던 일이 이렇게  즐거울수가  깜짝

놀랄것이고 제비도 역시  취미로 여흥을 즐겨야

하고 인터넷 사즐모  카지 온 에서   즐거울을

함깨  니눌수 있는 개인적으로  칭구을 원하유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용거목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정아 (맘) 정아님 안뇽 ㅎ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16 빼어나지 못하면?
    모나지도 말자! 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부용거목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춤쟁이는유 늘 지탄의 대상입니당 ㅎ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6 매일 매일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제비는 될 수 없기에~
  • 답댓글 작성자부용거목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젠 얼추 꽃뱀 되셨지유 부회장님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