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바다가 보이는 찻집 /만든이 노래 곽상철/6월21일 뵈용/여수 가요 섬 ㅠ^^

작성자노스탈쟈 [성동연수원장 ]|작성시간26.06.16|조회수96 목록 댓글 6

올 9월엔 여수 세계 섬 축제 / 사즐모에서 여수 해양 박람회에 간지 벌써 14년전 [2012년 ]

그리고 

2026년  6월 21일 일단 불랙풀에서 

스페이스 파티에서 예열하고 ㅎ

여수 바다가 보이는 찻집에서 한잔 즐깁시다,제가 쏘겠습니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스탈쟈 [성동연수원장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해요 21일 불랙풀에 오셔요 얼굴 뵙게요,ㅠ^^
  • 작성자바람돌 | 작성시간 26.06.16 뭐하고 있나구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 답댓글 작성자노스탈쟈 [성동연수원장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바람들님 감솨.~!~넵, 여수 밥바다 인기가 없네요 ,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16 여수?
    오동도와 동백이 참으로
    좋았는데!
    오동교에서 해삼팔던 아줌마도?
  • 답댓글 작성자노스탈쟈 [성동연수원장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아줌마에게 저도 해삼 멍게 사먹던 기억이 새롭습니다,세월이 참 빠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