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9월엔 여수 세계 섬 축제 / 사즐모에서 여수 해양 박람회에 간지 벌써 14년전 [2012년 ]
그리고
2026년 6월 21일 일단 불랙풀에서
스페이스 파티에서 예열하고 ㅎ
여수 바다가 보이는 찻집에서 한잔 즐깁시다,제가 쏘겠습니다,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스탈쟈 [성동연수원장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해요 21일 불랙풀에 오셔요 얼굴 뵙게요,ㅠ^^
-
작성자바람돌 작성시간 26.06.16 뭐하고 있나구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
답댓글 작성자노스탈쟈 [성동연수원장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바람들님 감솨.~!~넵, 여수 밥바다 인기가 없네요 ,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작성시간 26.06.16 여수?
오동도와 동백이 참으로
좋았는데!
오동교에서 해삼팔던 아줌마도? -
답댓글 작성자노스탈쟈 [성동연수원장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아줌마에게 저도 해삼 멍게 사먹던 기억이 새롭습니다,세월이 참 빠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