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제비 실수에서 배우자

작성자부용거목ㅇ|작성시간26.06.17|조회수184 목록 댓글 8

이력서에는 과거에  저지른  실수가  포함

되지 읺는다   이는  안타가운  일이다

실수는 실패가 아니라 성장과 변화의 기회를

알려준다  실수을 했다는 사실보다는  그 실수로

부터   무엇을 배었는지가  중요 하다

제비는 늘  알품기을  중점적으로  답습 해야하고

제비춤을 연마 해야 한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용거목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넹 부회장님 ㅎ
  •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 작성시간 26.06.18 오늘도 꽃뱀대열에 낑가려고 무단히
    노력 하는일인 입니다
    존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부용거목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방장님요 껑충 껑충 뛰지말고 다리
    무릎을 구부리면 안대구유 어깨쪽에 힘들어가면안대구유 물흐르듯이
    힘빼고 추워야 해유 ㅎ
  • 작성자쥬디(댄포홍보대사)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부용거목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넹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