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력서에는 과거에 저지른 실수가 포함
되지 읺는다 이는 안타가운 일이다
실수는 실패가 아니라 성장과 변화의 기회를
알려준다 실수을 했다는 사실보다는 그 실수로
부터 무엇을 배었는지가 중요 하다
제비는 늘 알품기을 중점적으로 답습 해야하고
제비춤을 연마 해야 한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용거목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넹 부회장님 ㅎ
-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시간 26.06.18 오늘도 꽃뱀대열에 낑가려고 무단히
노력 하는일인 입니다
존하루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부용거목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방장님요 껑충 껑충 뛰지말고 다리
무릎을 구부리면 안대구유 어깨쪽에 힘들어가면안대구유 물흐르듯이
힘빼고 추워야 해유 ㅎ -
답댓글 작성자부용거목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넹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