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대화방♣

존경심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145 목록 댓글 17

존경심

 

 

동문회 다녀왔다. 고참 선배님의 말씀은 늘 편하고 늘 감동적이다.

 

-증명하려 들지 마세요. 공부 안하는 놈은 큰 가방 들고 다니다 허리 디스크 생기고, 없는 놈은 있는척 하려고 명품에다가 큰차 타고 다니다 쪽박 차요. 이재용 보세요. 부자인척 하나? 변명도 마찬가지에요. 일종의 증명입니다. 마지막으로 반명하지 마세요. 대통령 말씀 잘 들으세요. 알았죠?-

 

중간 중간 터져나오던 아! 네에, 그렇죠, 아멘, 충성, 할렐루야 같은 함성과 박수갈채가 반으로 줄었다. 그러나 존경심만은 여전히 변함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맥베드(부천)가자 술에 취하면 주정뱅비가 되지만 나에게 취하면 현인이 되고 총회장님께 취하면 미인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맥베드(부천)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맥베드(부천)가자 택일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18 맥베드(부천)가자 
    현인이
    되고
    싶습니다~
  • 작성자조용한!미소 (온라인,창원)榮 | 작성시간 26.06.18 존경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